본문 바로가기

Gallery

160307 샤베쿠리007 <카메 움짤>














































글케 맛있어쪄 표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씹어먹구시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샤베쿠리 표정 하나하나가 넘나 씹덕이라 방송 전체를 짤찔 기세로 캡처해놨다가 지쳐서 줄이고 줄인게 이거ㅠㅠㅠ

생일날 아름다운별 감독 미팅-샤베쿠리-쇼쿠라 리허설-뉴스제로 촬영까지 했다는데

피곤할만한데 요로코롬 이뻤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